WELCOME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CUSTOMER CENTER

BANK ACCOUNT

  • 기업은행031-667-2630
  • 예금주

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AS 문의

작성자 이유신(ip:)

작성일 2023-06-28 16:47:50

조회 5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JOYO MA-10B

포터블 베이스 앰프를 사용 중인데 어느날부터 소리가 끊겨서 나옵니다.

케이블의 문제인가 확인해봤는데 아니어서 기기 상태 점검을 받고 싶은데요

대리점에 방문하면 가능할까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닫기